test
회원메뉴 바로가기 네비게이션 바로가기 분문 바로가기

Art News

HOME > E 곳 > Art News

게시물 검색
[연주회] 2017.10_시각장애 피아니스트 노영서, 디지털 정규 앨범 발매
emiji 조회수:1346 211.193.40.165
2017-10-26 18:15:00

 

시각장애 피아니스트 노영서, 디지털 정규 앨범 발매

 
  에이블포토로 보기 시각장애 피아니스트 노영서 앨범.ⓒ툴뮤직

 

시각장애 피아니스트 노영서(23)가 지난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첫 디지털 정규 앨범 ‘Four Seasons’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노영서의 디스코그래피 첫 행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으며, 시각장애를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로서 한국클래식계와 장애인예술계에 시사하는 바가 크다.

앨범에 수록된 곡은 노영서 헌정곡인 마리아 레온체바의 ‘Four Seasons’ 작품으로 1년 열두 달이 지니는 감성을 풀어낸 곡이다. 트랙마다 한 달씩 총 12곡이 12개의 트랙에 수록되었으며 노영서 만의 감성이 더해져 듣는 이로 하여금 사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이 앨범은 서울시 예비사회적기업 (주)툴뮤직에서 총괄기획․제작했으며, 서울문화재단의 후원을 받아 진행됐다.

한편, 피아니스트 노영서는 올해 상반기 독일의 할레극장 감독 Ira Jung에게 직접 초청제의를 받아 현재 한국-독일 투어콘서트를 진행 중다.

앨범정보 및 공연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툴뮤직 홈페이지(http://toolmusic.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 (lovelys@ablenews.co.kr)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