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회원메뉴 바로가기 네비게이션 바로가기 분문 바로가기

Art News

HOME > E 곳 > Art News

게시물 검색
[전시회] 2017.07_장애인문화예술원, 제주서 ‘아름다운 이음·심상전’
emiji 조회수:1373 211.193.40.165
2017-07-11 17:23:00

 

 

장애인문화예술원, 제주서 ‘아름다운 이음·심상전’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 오는 14일부터 9월 10일까지 제주돌문화공원 오백장군갤러리에서 장애인 미술가들 ‘아름다운 이음·心像展(심상전)’을 개최한다.

‘아름다운 이음·心像展’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와 공동주관, 제주돌문화공원이 주최한 전시다. 전시회는 장애인예술가 12인이 출품한 작품으로 진행된다.

참여작가는 강선아(발달장애1급), 고운산(지체장애1급), 김진주(뇌성마비1급), 김형수(지체장애2급), 박세종(발달장애3급), 박혜신(지적장애3급), 손영락(지체장애2급), 신선영(청각장애3급), 임현주(지체장애1급), 조혜영(지체장애1급), 최봄이(지체장애2급), 한부열(자폐성2급)이다.

이번 전시는 육지와 제주에서 활동하는 장애인예술가들의 수준 높은 미술 작품을 공유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예술적 공감, 소통, 교류의 장을 도모하는 기회로 삼고자 기획됐다.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신종호 이사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육지와 섬, 장애인과 비장애인을 연결계기를 마련하고, 장애인예술에 대한 홍보와 다양한 가능성을 공유해 사회적 인식개선이 개선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 (lovelys@ablenews.co.kr)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