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회원메뉴 바로가기 네비게이션 바로가기 분문 바로가기

Art News

HOME > E 곳 > Art News

게시물 검색
[공연 및 행사] 2017.06_장애예술인 참여 ‘A+ CULTURE MARKET’ 개최
emiji 조회수:1465 211.193.40.165
2017-06-30 17:28:00

장애예술인 참여 ‘A+ CULTURE MARKET’ 개최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17-06-23 09:52:28
  에이블포토로 보기 장애예술인 뉴딜 프로젝트 “A+ CULTURE MARKET” 포스터.ⓒ장예총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이하 장예총)이 23일부터 25일까지 대학로 이음센터와 마로니에 공원에서 장애예술인 뉴딜 프로젝트 “A+ CULTURE MARKET”(이하 마켓)을 연다.

“A+ CULTURE MARKET”에서 A는 able, access, ace로 장애인의 가능성을 뜻하고 +는 또 다른 A로 art를 뜻한다.

총 100여명의 장애예술인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장애인미술작가들의 작품을 전시 및 판매하는 ‘A+ CUBE’, 장애인미술 작품으로 기획·제작된 아트상품 및 도서 등을 판매하는 ‘A+ SQUARE’, 장애예술가와 함께하는 아트 체험프로그램인 ‘A+ STUDIO’, 장애음악가들의 라이브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A+ STAGE’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대학로 주변 카페와의 제휴를 통해 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제휴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권을 제공하고, 제휴카페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하여 마켓 행사장을 방문할 경우 장애예술가의 작품으로 제작한 기념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제휴카페는 네스카페, 카페 모차르트, 씨어터 카페, 엘가커피이며, 7월 6일까지 장애예술인미술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한 수익금은 전액 참여예술가와 신진장애예술인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 (lovelys@ablenews.co.kr)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