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회원메뉴 바로가기 네비게이션 바로가기 분문 바로가기

Art News

HOME > E 곳 > Art News

게시물 검색
[공연 및 행사] 2018.09_시각장애인 배희관밴드 공연 ‘마이너스의 노래’
emiji 조회수:1722 218.237.242.252
2018-09-14 23:00:00

 

시각장애인 배희관밴드 공연 ‘마이너스의 노래’

배희관밴드 '마이너스의 노래' 포스터.ⓒ네스트나다

 

배희관 밴드가 오는 8일 오후 5시 광화문 광장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모든 이들을 위한 특별한 공연 ‘마이너스의 노래’를 연다.

이번 공연은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 후원하는 2018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 Festival’ 일환으로 진행된다.

‘A+Festival’은 장애인들의 잠재적 가능성(Ability), 열린 접근성(Accessibility), 활기찬 역동성(Activity)을 모토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예술(Arts)로 함께(All Together) 한다는 의미다.

평창 패럴림픽 피날레 무대를 장식했던 배희관 밴드는 시각장애인 2인 비장애인 3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밴드 멤버들이 장애, 성별, 종교의 차이를 초월해 음악이라는 언어로 행복하게 소통하듯이 그들이 경험한 교감과 공감의 짜릿한 감동을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자 활동하고 있는 팀이다.

쇼케이스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는 신체, 사상 등이 남들과 달라서 함께 살아가지만 함께이지 못하는 지치고 외로운 이 세상의 마이너들이 함께 노래하고, 춤추며 서로에게 힘이 되는 무대를 만들어 간다.

평창 패럴림픽 당시 유튜브 조회수 10만 건을 웃돌았던 배희관 밴드의 ‘존재감’을 비롯해 올해 발매 예정인 신곡들과 함께, 광화문 광장에 모인 관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커버곡들을 배희관 밴드의 색깔만으로 풀어 선보인다.

배희관 밴드의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02-555-3199 또는 nestnada@gmail.com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 (lovelys@ablenews.co.kr)
 

 

 

 

댓글[0]

열기 닫기